COLIZET STYLE LETTER7가지 봄 원피스를
소개합니다.

이맘 때쯤 꼭 필요한 게 원피스
장만 해 두면 편한 원피스
원피스 중에서도 특히 플로럴 원피스는
지금 사두면 여름까지 잘 활용할 수 있죠
신상부터 찐템까지 하나씩 소개합니다.

4월은 향기나는 꽃이
온 세상에 피어나는 계절이죠.
꽃놀이 갈 때 어떤 원피스를 입을지
같이 만나 볼까요?
COLIZET'S PICKDRESS
보러가기

라벤더 브이넥 랩 원피스

동대문
비공개

최근에 동대문 도매시장에 방문해서 구매한 제품이에요. 전체적으로 부피감이 있고 허리를 잘 잡아주기 때문에 특히 직사각형 체형, 하체비만, 골반형 체형에게 추천합니다. 도매 상품이라 따로 구매는 불가능하지만, 만약 꼭 사고 싶은 분들이 있으면 유튜브 댓글로 알려 주세요.

보러가기

릴랙스드 핏 퍼프 슬리브 드레스

COS
125,000

봄에 피는 튤립이 연상되는 미니 원피스입니다. 타이다이 같은 독특한 염색 느낌 때문에 여름에도 입기 좋은 느낌이에요. 넉넉한 실루엣이 볼록 튀어나온 배나 일자 허리를 잘 보완해 줍니다. 한국에서는 이미 품절이라 덴마크 COS 공식몰 링크를 공유해요.

보러가기

볼륨미너스 퍼프 슬리브 미니 드레스

& other stories
119,000

짧은 랩 원피스라서 특히 키작녀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얇은 랩원피스이지만 어깨에 약간의 장식이 있어서 어깨 좁은 사람도 소화할 수 있어요. 기장이 짧기 때문에 안에 반바지를 입고 원피스를 입는 것을 권장합니다.

보러가기

볼륨미너스 퍼프 슬리브 미니 드레스

MINJU KIM
119,000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한국 디자이너 ‘민주킴’의 원피스입니다. 겉옷처럼 연출할 수도 있고, 일자형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셔츠 형태로 나왔어요. 보자기, 한국 신화 등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제품입니다. 여름에 입기에 아주 좋은 소재로 만들어졌어요.

보러가기

볼륨미너스 퍼프 슬리브 미니 드레스

& other stories
119,000

소규모 셀프 웨딩 촬영에 특히 추천하는 화이트 원피스예요. 안감이 있어서 비침이 적고, 약간 쌀쌀한 날씨에도 간단만 겉옷만 걸친 채 입기 좋습니다. 꽃 장식이 하나하나 덧대어져 있는데, 기장도 짧고 실루엣도 벨 형태라서 귀엽게 연출하기 좋답니다.

보러가기

로라 드레스

LANG & LU
186,150

영상에서 소개한 그린 컬러의 제품보다 살짝 넉넉한 사이즈로 리뉴얼된 원피스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형태의 원피스는 랩 형태가 많은데 이 제품은 브이넥이라 뜨는 부분이 없다는 게 편해요. 브이넥과 퍼프 소매 조합이라 어깨 너비에 상관 없이 입기 좋습니다.

보러가기

플로위 퍼프 슬리브 미디 드레스

& other stories
119,000

몽글몽글한 봄 하늘이 생각나는 하늘색 원피스입니다. 넓은 스퀘어넥과 퍼프 소매 덕분에 어깨 너비에 상관 없이 시원하게 입기 좋아요. 허리선이 높은 디자인에, 다리에는 슬릿이 있어서 비율이 더 좋아 보이는 효과가 있답니다.

⬇ 콜리젯TV 영상 보러가기